번창하는 사업을 원하시나요? 패션테크 스타트업에 집중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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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Adrianna 작성일 24-06-02 2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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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림 KREAM 추천인코드 공급망 탄력성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에는 공급업체 기반 다각화, 실시간 모니터링 및 분석을 위한 기술 투자, 주요 파트너와의 강력한 관계 육성 등이 포함됩니다. 가는 체인에 달린 섬세한 펜던트는 시대를 초월한 매력을 발산하며, 은은한 우아함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어필합니다. 그녀는 재봉사였던 어머니로부터 영감을 얻었으며 Hibbert와 그녀의 형제자매가 입을 수 있도록 신문에서 맞춤 패턴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모든 것을 파악하고 있는 분들에게 제한 콘텐츠는 기본적으로 특정 종류의 광고가 제품 구매를 유도하기 전에 소셜 미디어 사용자에게 어떤 조치를 취하도록 요구하는 정보입니다. 2022년 기준으로 처리한 제품은 400만개에 불과하다. Parson's 졸업생인 Sintra Martins는 자신의 브랜드 Saint Sintra로 뉴욕 패션 위크에 데뷔했습니다. 그녀는 W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2022년 봄에 자신이 격리 기간 동안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던 만화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Connor McKnight는 팬데믹 기간 동안 자신의 브랜드를 설립하고 침실에서 2022년 봄을 위한 첫 번째 컬렉션을 만들었습니다. 브루클린 출신인 Paul Richards는 올해 NYFW에서 그의 첫 번째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퇴폐적인 원단을 사용하여 심플한 작업복 실루엣을 선보였습니다. 드리스 반 노튼(Dries Van Noten)은 S/S 24 런웨이에서 노란색 끈이 달린 녹색 스니커즈를 선보였습니다.

크림 KREAM 추천인코드 보는법 McKnight는 NYFW에 흥미로운 추가 요소였을 뿐만 아니라 Dunhill과 협력하여 2021 Met Gala를 위한 Josh O'Connor의 파우더 블루 룩을 만들었습니다. Ashlyn 디자이너 Ashlynn Park은 Yohji Yamamoto, Proenza Schouler, Calvin Klein 205W39NYC, Khaite 등 주요 패션 브랜드에서 근무했습니다.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를 통해 박씨는 폐기물 없는 럭셔리에 중점을 둡니다. 2018년에 설립된 A-company는 사회에서 의류의 목적을 연구하는 데 중점을 둔 럭셔리 의류 및 액세서리 라인입니다. 디자이너 사라 로페즈(Sara Lopez)는 의식적으로 제작된 직물을 소싱하고 뉴욕에서 제한된 수량으로 생산하여 폐기물 감소에 중점을 둡니다. A-Company의 의식적으로 조달된 직물, Ashlyn의 폐기물 제로 정책, Callas Milano의 에너지 효율적인 공장이 하이라이트였습니다. 이러한 브랜드의 놀라운 패션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Câllas Milano는 밀라노 기반 브랜드이지만, 디자이너 Jan-Hendrik Schlottmann과 Marco Panzeri가 이번 NYFW에 약속을 잡았고, 그들이 그렇게 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그것은 우리의 혼란스러운 일정 속에서 상쾌하고 우아한 미각 클렌저였습니다. Schlottmann(전 Derek Lam CEO)과 Panzeri는 목적이 있는 작품에서 보여주는 "적을수록 좋다"는 철학을 믿습니다. 그녀의 작품은 항상 신체의 모든 세부 사항을 고려하여 신중하게 제작되었습니다. Junny's Junny Ann Hibbert는 자신의 고향인 할렘에 대한 헌사로 독특한 맞춤형 작품을 제작합니다.

크림 추천인코드 확인 KREAM 추천인코드 확인 Syky Collective라고 불리는 10명의 디자이너로 구성된 선택된 집단은 재능이 패션과 기술 모두에 걸쳐 기술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만들어진 1년 동안의 프로그램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Syky Collective에 관한 이 기사는 Vogue Business Membership 패키지의 일부입니다. 회원 전용 보고 및 통찰력, NFT Tracker 및 TikTok Trend Tracker, 주간 기술 및 지속 가능성 편집 및 독점 이벤트 초대에 무제한 액세스하려면 여기에서 멤버십에 가입하세요. 덴마크에서 열린 쇼에서와 마찬가지로 지속 가능성은 확실히 디자이너 디자인의 최전선에 있었습니다. Boohoo, SHEIN, Fashion Nova와 같은 전자상거래 파괴자로부터도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맥킨지 패션 성장 예측(McKinsey Fashion Growth Forecasts)에 따르면 매출은 2022년 하반기에 1~3%, 2023년에는 5~10%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코로나19 예방조치와 이중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제한된 좌석으로 인해 우리 패션 에디터들은 모두 이번 시즌 2022년 봄 쇼의 하이라이트가 무엇일지 궁금해했습니다.